캐나다에서는 혼자 뚜벅이 여행으로 (남편은 세미나 중) 이번에는 Metro로 Jadin Botenique (보테니컬 가든)에 가보기로 했다. 이곳 옆에는 올림픽공원(Parc. Olympique)가 있다.
지하철역으로는 Pie-IX에서 내리거나 Viau역에서 내려야 하는데 나는 Viau역에서 내려 올림픽 경기장을 지나 보테니컬 가든에 갔다. 멀었다. ㅠ.ㅜ 
입장료로는 Nature Package로 Biodome과 Insectarium & Botenical Garden을 모두 갈 수 있는 것으로 27$이었다.

<지하철로 가기>

지하철 비용은 2.75$ /1회



개찰구. 오른쪽 유리 박스앞에서 티켓을 사서 들어가면 된다.



평일 낮이라 많이 한산.





도착!


<Biodome>
안에는 엄청나게 큰 온실과 동식물들이 자라고 있었고, 수족관들도 엄청 컸다. 온실속 나무들도 엄청 무성하고 컸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식물 사진들



별로 맛없었던 파스타와 수프 6.90$



곤충관으로 가는 무료 셔틀



<곤충관 Insectarium>
그다지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었으나, 20분정도 보고 바로 나왔다.ㅋㅋ
사람들도 많았다.




둥그런 관 안에 모두 나비 박제.=.=;;;;







posted by ciroo